카디비가 SNS서 제품 리뷰해 대박
20개국 진출, K뷰티 우수성 알려
카디비가 자신의 SNS에 ‘하예진’ 토너를 소개하고 있다.
[하예진 제공]
미국 힙합의 아이콘이자 글로벌 스타인 ‘카디비(Cardi B)’ 가 K뷰티 브랜드 ‘하예진’ 제품에 대한 리뷰를 SNS에 공유하면서, 해당 브랜드가 톡톡한 홍보 효과를 누리고 있다.
6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카디비는 최근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하예진의 라이스필라™ 오일 토너와 보습 크림을 사용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카디비는 해당 영상에서 “지친 내 피부를 구원해줬다”며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조회수가 수백만을 넘겼다.
카디비가 극찬한 제품은 한국 비건 브랜드 ‘하예진’의 라이스필라™ 오일 토너로, 영상 공개 직후 해외 온라인몰에서 품절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하예진의 라이스필라™ 오일 토너와 보습 크림은 쌀 추출물 및 저온 발효 쌀겨 오일이 주요 성분으로, 항산화 효과 및 천연 보습 성분이 탁월하다.
하예진 관계자는 “카디비가 제품을 소개해 준 것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자연 친화적인 비건 스킨케어 제품으로 세계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8년 한국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전하겠다는 목표로 론칭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하예진은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쌀겨 오일과 연꽃 배아 추출물 등 한국 고유 원료를 바탕으로 피부 타입별 맞춤형으로 구성된 47개 제품을 선보이며, 전 제품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및 미국 PETA인증을 획득했다.
또 친환경 패키지 도입 등 지속가능한 가치 실현에도 앞장서고 있다.
앞서 하예진은 중앙아시아 국가인 카자흐스탄을 시작으로 현재 유럽, 미주, 동남아 등 총 20개국 40여 개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해 있다.
초기에 진출한 발트3국(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및 인도네시아에서는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인기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또 최근 진출한 일본에서는 지난 5월 큐텐(Qoo10) 메가 데뷰(MEGA DEBUT)에서 대표 제품 라이스필라™ 오일 토너가 단독 노출돼 한 시간 만에 약 1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6월 메가 와리(Mega Wari) 행사에서는 전월 대비 300% 이상의 매출 성장을 달성하기도 했다.
K뷰티 브랜드 ‘하예진’, 카디비 효과로 해외서 품절 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