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비백, 브루클린 숄더 백, 백참 등 젠지(Gen. Z)세대 니즈 반영 제품 ‘인기’
노혜정 코치 코리아 대표(오른쪽)가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코치 코리아(Coach Korea)
코치(COACH)가 지난 8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여성 가방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젠지(Gen. Z) 세대와 정서적, 문화적 공감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비전을 인정받은 성과다.
코치는 2021년 브랜드 메시지 ‘Courage To Be Real(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을 바탕으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1970년대 제품의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태비 컬렉션’을 비롯해 ‘브루클린 숄더 백’, 개성을 강조한 다양한 ‘참(Charm) 컬렉션’ 등이 있다.
노혜정 코치 코리아 대표는 “이번 수상은 코치의 여정에 있어 매우 의미 있는 순간이다”며 “앞으로도 진정성, 자신감 그리고 용기 있는 자기 표현 등 젠지 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험과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 기관인 브랜드 키(Brand Keys)가 공동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코치,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여성 가방 부문 1위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