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언니 추천 제품으로 ‘진짜 공감’ 전하는 파우더룸 스타일
도쿄·대한민국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Powder Room)이 KCON JAPAN 2025 현장에서, 국내 20개 K뷰티 브랜드와 함께 공감 기반의 브랜드 시딩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에서 파우더룸은 ‘K언니 오스스메’를 통해 제품을 전달하며 추천 포인트도 함께 소개하고 있다.
아이소이, 어뮤즈, 라브아, 닥터디퍼런트, 라이크벨을 포함한 K-뷰티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했으며, 브랜드 전시는 물론, 공식 SNS 이벤트와 연계된 참여형 콘텐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딩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이번 KCON JAPAN 2025 파우더룸 부스에서는 제품 홍보 보다 ‘추천’이 먼저 전해지는 방식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한국 언니들이 다정하게 제품을 건네며 “파우더룸이 실제로 사용해보고 추천하는 아이템”이라고 소개하는 방식이다.
감성 카드, 사용 팁, 그리고 스몰 토크 까지 일련의 과정으로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파우더룸 관계자는 “시딩을 단순한 제품 전달이 아니라, 브랜드를 대신해 고객에게 마음을 전하는 일로 여긴다"며 "고객과 브랜드의 첫 만남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브랜드의 진심을 어떻게 전하고 고객이 어떤 방식으로 기억할지 끊임없이 고민하며 기획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KCON 현장에서도 파우더룸만의 방식으로 그 이야기를 팬들에게 전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파우더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