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펫,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 개최
프리미엄 펫케어 브랜드 라이프펫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반려동물들의 진짜 속마음을 들여다볼 수 있는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성수동에서 연다.
라이프펫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반려동물들의 속마음을 읽어주는 타로카드존 △반려동물들의 평소 행동이나 습관들로 파악해보는 펫BTI존 △스크래치 쿠폰으로 당첨되신 분들께 증정하는 헬시 솜사탕존 등 반려동물과 함께 하지 않아도 견주들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라이프펫 전속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모델 ‘츄’가 5월 9일에 방문해 스페셜 메이트로 활약할 예정이다.
자타공인 대한민국 1등 반려동물 훈련사 ‘강형욱’은 5월 10일에, 평소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소문난 김지민, 김준호는 5월 11일에 라이프펫 팝업스토어 현장을 방문해 고객들과 함께 즐기며 소통한다는 소식이다.
이번 라이프펫 성수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에서 주최하는 ‘더현대 펫페어’의 일환으로, 반려동물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와 핫한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나볼 특별한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특히 이번 펫페어는 현대백화점이 외부 공간을 활용해 반려동물 페어를 여는 첫 시도로 의미가 깊다.
팝업을 통해 선보이는 라이프펫 제품은 총 7개로 라이프펫은 강아지 영양제 5종 ▲라이프펫 프로바이오틱스 ▲라이프펫 조인트 ▲라이프펫 아이즈 ▲라이프펫 스킨케어 ▲라이프펫 브레스와 함께 ▲고양이 영양제 2종 ▲라이프펫 브레스&헤어볼 ▲라이프펫 유리나리로 구성되어 있다.
라이프펫 박천용 대표는 “이번 라이프펫 두번째 팝업스토어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반려인이라면 누구나 궁금했을 반려동물들의 속마음을 읽고 진정한 반려인으로 거듭날 수 있는 공간”이라며 “팝업스토어 사전예약 고객에 한해 유기동물 정보를 볼 수 있는 NFC 키링을 증정하며, 방문 고객에 한해 푸짐한 사은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프펫은 최근 2025년도 반려동물 영양제 부문에서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하는 등 프리미엄 펫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라이프펫,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 개최